Sign In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Find Account Info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악궁확장 접착제

광속불가

이게 접착제 맛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저런걸로 악궁확장 장치를 붙혔습니다 ㅠㅠ 근데 씹을때 마다 진짜 먹으면 큰일날거 같은 맛이 나요 ㅠㅠㅠㅠㅠ 저기서 나오는 거 같은데 이거 접착제가 미경화된걸까요? 치과도 갔는데 대충 보고 괜찮다네요 ㅠㅠ 이거 진짜 왜이러는 걸까요? 진짜 죽고 시픈 맛이에요 ㅠㅠ

80090A67-F356-493F-A3EA-D9449785A44E.jpeg

Profile
광속불가
레벨 0
다음 레벨까지 100 남음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Comment
2
  • 웃는얼굴
    2022.01.28

    안녕하세요! 광속불가님^^

    저도 첨 보는거라 ㅠㅜ 전문의 선생님이 답해주실 겁니다. 궁금증 속시원히 해결하시길 바래요!

  • 유펜
    2022.02.03

    광속불가님,

    긴 연휴에 걱정이 많으셨겠습니다.

    제가 연휴동안 컴퓨터와 멀리해서 답신을 못드렸습니다.

     

    일단은 광속불가님이 걱정하시는 것처럼 접착제가 미경화 될 수도 있습니다만 접착제를 경화시킬 때 자외선을 쓰게 되는데 이 자외선이 경화를 초기화해서 점차적으로 전체가 경화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경과 할 때까지 경화가 안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제가 생각해 볼 수 있는것은 장치와 치아 사이에 접착제가 충분히 들어가지 않아 빈 공간이 있어 음식물등이 남아있다가 씹는 힘에 의해서 밀려 나오면서 냄새가 날 수 도 있습니다. 한번 꽉 씹어보시거나 손으로 힘껏 눌러서 장치가 움직이거나 소리가 나면 어딘가에 공간이 있다는 것이고 이럴 경우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만약 냄새가 안 난다고 해도 이동이 확인되면 장치를 제거후 다시 접착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그냥두면 조만간에 장치가 탈락 할 수 있고 치아에 충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만약 아무런 이상을 못 찾으시면 좀 더 시간을 가지시고 적응하면서 기다려 보고요, 이상이 확인되시면 치과에 가셔서 다시 한번 진료를 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늦게 답신드려서 미안합니다.

Write a comment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