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 In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Find Account Info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선생님~

profile
철사맨
제가 자세한 상태를 알지 못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군요. 하지

만 분명한 것은 수술로 할 것을 교정으로 하는 것은 정도가 아주 약한 경

우가 아니라면 나뿐 방법이고 하느니 차라리 그냥 살다가 수술할 수 있을

때 하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이미래 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저번에 질문했던 사람인데요..주걱턱이요..전이빨이 위에 하나없어서 턱이 자꾸돌아간대요..주걱턱이긴 하지만 얼굴이커서그런가?그러케 외관상으론 돌출되어 보이진 않거든요..웃으면 쫌 나죠..그런 윗니들이 돌아가고 있어서요 계속 그냥 놔두면 더심해질까해서 교정치료만 하면 그래도 계속 돌아가게될까요??턱 튀어나온건 상관안할려구요..수술은 정말 하기 싫거든요.
>>제친구는 교정만해도 덜심해서 그런지 턱도 쫌 들어가는것 같다고 하던데요..물론 전심하니깐 기대는 하지않아요.그럼 수술안하고 교정만2,3년 하면 돌아간 윗니들이 다시 돌아오지않나요?아님해도 재발할 위험이큰건가요?
>>그럼요..선생님.수술안하고 교정만 해서는 효과를 볼수 없다면 아예 안하는것이 나을까요?윗니들이 언제까지돌아가고,어디까지 돌아가야 멈출까요?전매일봐서 그런지 진행상황을 잘 모르겠어요..그렇다고 매일 병원가서 그힘겨운 검사들을 매일 할수는 없는 거잖아요..
>>제글이 마니 길지만 꼭진지하게 읽어주시고 좋은 답변 기다릴께요.전 이제 고3올라가는데요..사실이젠 턱은 포기했어요..근데 어머니께서 턱이라도 돌아가는걸 막아보자 그러셔서요... 그럼 부탁드립니다
Profile
철사맨
레벨 2
다음 레벨까지 800 남음

센트럴 치과 철사맨입니다.
저는 교정을 전공했고 돌출입 교정 장치인 KILBON 장치와 찌르지 않는 둥근 교정장치인 Perlace를 개발하여 치아교정을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ment
0
Write a comment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